오사카의 모든것 일본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식도락 천국 오사카

오사카로 가는 다양한 방법

오사카(간사이) 한눈에 보기

  • 시차 : 없음
  • 기온: 1월 평균 4.5도 , 8월 평균 28도, 연평균 15.6도 정도로 겨울에도 온난하다.
  • 화폐: 엔화 JPY 100엔 = 1087원 (2016년 5월 기준)
  • 전압: 110볼트 한국제품 사용가능, 어댑터 필요

오사카(간사이) 영상으로 미리보기

오사카(간사이) 100배 즐기기

  • 오사카
    오사카
    일본 제2의 도시로 간사이 지방의 관문이자 중심도시이다. 먹거리, 쇼핑의 천국으로 불리며 오랜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최신유행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오사카성
    도요토미히데요시에 의해 세워진 성으로ㅡ 오사카성공원과 함께 오사카를 대표하는 도시공원. 성 내부에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그 시대의 역사 자료가 진열되어 있고, 천수각에 오르면 오사카 시내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2001년 미국 국외 최초로 건설된 할리우드 무비테마파크이다. 각종 헐리우드 캐릭터와 첨단기술이 어우러진 다양한 쇼, 스릴넘치는 어트랙션으로 잊지못할 하루를 선사할 장소이다.
    신사이바시&도톤보리 관광
    신사이바시는 오사카 제일의 쇼핑지역으로 수많은 부티크와 대형백화점, 노점, 서민적인 상점들이 즐비하며 도톤보리는 도톤보리강을 끼고 남쪽으로 있는 지역으로 오사카의 유흥과ㅓ 오락의 중심지로 남쪽을 상징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먹거리의 천국'으로 불릴 만큼 다양한 음식들이 있다.
    공중정원전망대
    템포잔대관람차
    야요이노사토 온천욕
  • 교토
    교토
    일본에서 가장 옛스러움을 간직한 도시, 1000년간 일본의 오랜 수도였던 교토는 역사와 문화를 간직하고 있으며 1000년의 역사를 갖고있는 사찰, 신사등이 2000여개 이상 남아 있어 도시 전체가 마치 박물관과 같다.
    아라시야마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워 일본에서도 아름다운 풍경으로 손꼽히는 아라시야마. 대숲(차쿠린)을 따라 쭉 걸어가다 보면 고즈넉한 분위기의 작은 신사인 '노노미야'가 나오는데, 이곳에서 기도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소문이 있어 여성들의 방문이 잦다.
    세계문화유산 이조성
    1603년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자신의 거처이자 교토고쇼의 수호(정확히는 왕실견제)본부로 만든 성이며, 처음에는 니노마루의 건물만 세워진 작은 규모였지만, 손자인 이에마쯔가 확장을 거듭해 막부의 권력을 상징하는 성으로 거듭났다.
    청수사(기요미즈데라)
    780년에 나라에서 온 승려엔친이 세운 것으로 알려져있다. 절벽에서 10여미터 튀어나온 부타이라 불리는 본당의 마루는 139개의 나무기둥이 받치고 있는데, 여기서는 교토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ㅅ ㅜ있다. 청수사 입구 주변에 일본 전통 토산품점 및 전통먹거리가 있어서 일본의 옛 문화를 많이 느낄 수 있다.
    금각사
    아시카가라는 장군의 산장으로서 지어 졋으나, 그의 죽음과 더불어 절로 되었다는 이 절은 금박으로 빛나는 2층 누각과 아름갑게 가꾸어진 정원이 아름다워 교토의 상징을 불리는 절이다.
  • 나라
    나라
    우리나라의 역사와 밀접한 관계가 깊으며 일본고대 문화가 찬란했던 나라현의 현청소재지이다.
    도다이지(동대사)
    도다이지의 거대한 부처동상인 대불이 완성될 무렵 불교문화의 영광이 최고조에 도달하였다. 이 대불상의 높이는 16.2M,무게는 452톤으로 일본 최대급이다. 대불을 모신 본당 역시 세계최대의 목조건축물이다.
    세계문화유산 호류지(법륭사)
    아스카시대(6~8세기)의 모습을 간직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건축물이다. 1993년 12월에 일본에서 최초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가치를 인정받았으며, 사찰 곳곳에 한반도에서 유입된 흔적이 짙게 배어있는 곳이다. 우리에게는 한번쯤은 역사책에서 보았을 법한 고구려 승려인 감징의 금당벽화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나라공원(사슴공원)
    동대사 입구에는 1,200여마리의 사슴이 방목되어 있어 과자를 사서 사슴들에게 주는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 고베
    고베
    효고현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자 오사카에선 차로 30분이면 갈 수 있는 이국적인 항구도시이다.
    메리켄 파크
    고베시의 포트 르네상스 계획이라는 21세기 도시계획아래 해안을 매립하여 만든 공원이며, 항구도시 고베를 만끽할 수 있는 공원으로 공원초입에는 한신. 아와지 대지진 때 무너져 내린 지진 메모리얼 파크 등 당시 모습을 보존해놓기도 했다.
    하버랜드(모자이크)
    고베항구의 모습이 가장 아름답게 보인다는 장소로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하다. 하버랜드에는 대형 복합 쇼핑센터인 모자이크, 낭만적인 분위기의 하버랜드 광장, 빌딩 속 실내 정원을 재현한 캐널가든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관광객을 유혹한다.
    롯코산 전망대
    해발 931m 의 롯코산 중턱, 480m 지점에 전망대가 있다. 고베시로부터 약 30분 거리의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에 광대한 대자연이 펼쳐져있다. 전망대에서 보면 아카시 해협대교와 간사이 국제공항등을 멀리까지 한누에 볼 수 있다.
  • 와카야마
    와카야마
    오사카 남부 와카야마 현의 현청소재지로 드 넓은 태평양과 하얀모래 그리고 온천과 해산물이 어우러진 곳이다.
    삼단절벽
    시라하마 해변이 태평양 방향으로 장장 2km에 걸쳐 펼쳐진 곳에 있는 높이 50미터의 절벽이며, 바다의 침식작용으로 웅대한 장관을 연출한다.
    센조지키
    태평양에 접해있는 거대힌 암석의 침식지를 말하며 면적이 천장의 다다미정도 된다고 하여 이름붙여진 장소이다.
    구로시오 수산시장(마리나시티타운)
    와카야마현 마리나시티타운 내에 위치한 구로시오 시장은 약 13000평방미터를 차지하며 해산물과 고장 특산물이 모여 있어서 여행객이 시장 내의 바베큐 코너에서 해산물과 옥수수 등의 재료를 구워먹을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다. 또한 시장 안에서는 참치를 그자리에서 즉석 해체하는 쇼도 몇 차례 이루어지므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엔게츠도
    시라하마의 하이라이트로 바다 위에 있는 섬이다. 직접 갈 수는 없고, 해안도로에서 감상하는데 섬 아랫부분에 침식에 의한 구멍이 있어 태양이 지면서 그 구멍으로 보이기 때문에 유명한 최고의 사진 포인트이다.
  • 나고야
    나고야
    동경과 오사카 중간에 위치한 나고야는 일본 중부지방의 중심도시이자 산업, 관광도시이다.
    나고야TV타워
    히사야오도리코엔안에 위치하며 1954년에 일본 최초로 건설되었다. 전체높이는 180M이고, 지상 90M 높이에 전망대가 있다.
    일본3대 명성중 하나인 나고야성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오사카를 방어하기위해 만든 성으로 1612년 완공되었으며, 가토 기요마사가 조선침량당시 터득한 가파르게 쌓아올린 축성술을 터득해 만들어진 성이다. 천수각 7층에는 나고야 일대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가 있으며, 1~5층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다양하다.
    사카에거리
    나고야 제일의 번화가이며, 가장 중심에 있는 거리 사카에는 매력적인 상가들이 주~욱 늘어져 있으며,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찾고 있다. 각종 백화점, 쇼핑센터, 상점 등 다양한 매장을 즐길 수 있다.